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이제 시작하는 많은 유튜버 분들께서..

구독자 100명 버프!! 300명 버프,, 500,,1000명..

버프에 대해 궁금해하시는데요!

 

과연 그런 게 존재할까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없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재 구독자 12,200명 버프는 구독자 750명 때 와서 한 번에 구독자 6천 명 찍음)

 

 

https://www.youtube.com/channel/UCiZ47VH8KyDD8KgEWw2FKMg

 

인테리어바꿔TV

안녕하세요! 바꿔TV 크리에이터입니다 :) 전직 인테리어회사를 운영하던 사람입니다^^ 현재는 홈스타일리스트로 직장에 재직중에 있으며, 틈틈히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많은 기술자, 전��

www.youtube.com

저도 나름 채널 분석하고..

다양한 분석을 해오고 있지만.. 결론은 없다!!

 

하지만!

분명히 떡상이란 건 존재합니다!

계속하시다 보면,

어떤 영상은 노출이 많이 되고,, 어떤 영상은 노출이 안되고..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건데요~

 

구독자 100명 버프는 희망사항이지 않나...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더 정확히 이야기하자면..

 

버프가 없다고 단정 짓기는 솔직히 무리가 있고 용

노출은 조금 더 해주는 건 분명히 있지만..

폭발적인 그런 건.. 없는 듯합니다.

 

개인적인 해석을 하자면.. 100명 버프를 바라며,

영상을 평상시 보다 영상을 신경 써서 제작하다 보니 영상이 좋아서 결과가

좋을 수밖에 없어서 버프를 받았다고 느끼는 것이 아닐까..ㅎㅎ

 

단! 지금부터 하는 이야기는 조금 중요합니다.

 

맞구독을 하지 않고, 순수한 구독자가 100명까지 모였다는 걸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 과정 속에서 적어도 이제 막 시작해서 100명이라는 사람이 계속 내 영상을 

시청해야겠다는 마음을 먹은 것이고,

 

유튜브 알고리즘에서 그렇게 판단을 할 것이고,

그렇게 해서 제작된 영상이 또 테스트를 거쳐서 많은 사람에게 노출해도 좋을 영상이라고

테스트에 합격을 하여,

때마침 100명이 지나고 다음 영상을 신경 써서 제작한 게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그런 영상이 제작되어

여러 긍정적인 것들이 상호작용을 해서 버프를 느끼는 것이겠죠?

 

영상이 몇 개 없고..

유튜브 자체에서도 검증이 덜 된 상태에서 떡상을 주지는 않겠죠?

 

많이들 들어보셨겠지만..

시험 삼아 유튜브에서 불특정 다수에게 몇몇 영상을 추천해주고,

노출해 주고 반응을 보고 시청 지속시간을 파악해서 합격하면 노출이 많이 된다는~

 

아무튼 결론은!!! 버프는 없다!

 

하지만 구독자 100명을 만든 

당신은 무한한 가능성이 있고,

앞으로 얼마나 채널이 커질지는 아무도 모른다!

 

그게 저의 뇌피셜이자 경험에서 온 판단 이랍니다.ㅎㅎ

 

한 가지 확실한 건 좋은 영상을 쏟아내는 유튜버를 채널이 생긴 지 얼마 되지 않고,

구독자가 없다고 해서 노출을 일부러 안 시켜줄 이유는 유튜브 측에서 

단 1도 없다는 사실을

명심하셔야 할 거예요!!

 


지금 서브채널을 키우고 있는데

어제 첫 영상을 올렸는데 노출이 무려~!!!

1984 바꿔남 스토리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_WHKpQTE7q_y2r_jPV28_g/

 

1984 바꿔남 라이프

대한민국 1984년 남자로 살아가는 이야기 리뷰/유튜버/브이로그/취미/소통/여행 광고문의 : sunhyungg@gmail.com

www.youtube.com

50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채널 하나를 키워본 경험으로 봤을 때 3개월간은 그냥 보던지~~ 말던지~~

 

하고 올리는 끈기가 필요합니다.

저도 처음에 멘털이 무척 힘들었습니다.

성장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중간에 지쳐버리면..

그것처럼 아까운 시간낭비가 없는 게 어딨나.. 싶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영상에 광고를 달아서 유튜브는 돈을 벌어야 하기 때문이죠^^

그러니 모쪼록 모두 파이팅하시고!!

다 함께 좋은 결과 만들어 보아요~!!

 

앞으로 지금까지 12,000명까지 유튜브를 성장시키고

지금 키우는 채널도 잘 되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으면 성장기를 공유 못 하겠지만 잘 된다면!! 그 또한 공유하여

이 글을 읽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 외에도 디지털 노매드로써! 인스타는 솔직히 자신이 없고요..ㅠㅠ

블로그와 티스토리 이 부분도 성장하는 과정을 주기별로 공유하여,

 

이쪽 일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도움되었으면 합니다!!

 

이상입니다!

 

 

인플루언서 팬 가입도 부탁드려요~

https://in.naver.com/interiorchange

 

[네이버 인플루언서 검색] 인테리어바꿔TV

인테리어와 리모델링 그리고 홈스타일링&홈퍼니싱까지 소통하며, 함께 나만의 공간을 연출하는데 도움드리며, 도움받는 공간입니다 :) 유튜버 되는 방법도 알려드려요^-^

in.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