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어처 천국 광주 영풍문고 별관 탐방기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

오늘은 영풍문고 별관을 다녀왔습니다!

다양한 소품과 장난감이 가득했어요~!!

함께 구경하시죠!!

고고!

광주 랜드마크 유스퀘어 안에 별관이 생겼는데요

외부에서 오는 분들 모두 발열체크 중이니

안심하고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스크는 필수라는 거!! 아시죠?

고생 많으신 직원분들 파이팅하시길..

미니어처 하우스가 먼저 눈에 들어왔습니다.

정말 디테일한 집들이 많았는데요.

만들고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를 것 같더라고요..

저런 거 만드는 영상 올리시는 분들도 있던데..

저는 돈이 없어서.. 구경만.

키키키

책방을 연출한 것일까요?

오래된 책방 같은데 로맨스가 생길 것 같은 인테리어네요.

어쩜 저리 아기자기하게 잘 만들었을까요?

액자도 그렇고 저기에 글씨가 설마.. 다 쓰여있는 건 아니겠죠??

책장 넘기는데 내용도 다 쓰여있으면 대박이겠네요!

이건 복층 원룸 같은데 2층에 침대가 뱀파이어 나올 거 같아요.^^

벽에 시계 붙어있는 게 센스 있네요~!!

왼쪽에 제 손가락은 서비스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조명도 들어온다는 게 정말 놀라울 따릅입니다..

우와!!

핑크 하우스!?

정맛 디테일하네요..

심지어 TV 나오고 있어요.. 대박

광주 유스퀘어 영풍문고 별관에 있는데 이런 걸 팔고 있는지는 몰랐네요..

사진을 와이드로 찍어서 커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렇게 크지 않답니다!

 

쿠션부터 찻잔까지 없는 게 없이 전부 연출해 두었더라고요..

 

취미로 만들기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기계 돌아가는 소리 나는 장난감!

재질이 나무로 만든 거 같은데..

정말 너무 갖고 싶었습니다...ㅠㅠ

 

만들어서 제 장식 선반에 올려놓으면 너무 멋있을 것 같아요...

컬랙션 인가 보던데 저런 건 만들려면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마니아층이 많이 있을 것 같았습니다.

주거공간이 아니더라도

개인 카페나 가게 운영하시는 분들이 손님 기다리면서

하나씩 만들어 매장 인테리어 소품으로 쓰기에도 적합한 사이즈 엿어요!

다시 봐도 갖고 싶네요..

이것들은 너무 유명한 원피스 피겨!!

일본 정품인지는 모르겠지만

인형 뽑기 같은 데서 뽑는 거랑 색감 자체가 달랐어요!

저런 것도 비싼 건 엄청 비싸던데..

가격은 얼마인지 모르겠네요!!

저는 참고로 루피도 좋아하지만

칠무해 여재 누구죠??

그 여자 캐릭터 좋아합니다!

순정녀!! 너무 순수하게 한 사람만 바라보는 성품이 좋더라고요. 하하하

여기는 포켓몬스터 스리즈들!!

이름 아는 게 몇 개 없네요..

피카추, 파이리, 꼬북이 나머지는 모르겠네요.

우측에 펭귄이 젤 귀여운 것 같습니다.

개취 저격!!

구경하면서 느낀 거지만 참.. 일본애들은 이런 거 좋아하기도 하고,

잘 만들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불매운동 때문인지 구경하는 사람은 없었어요!

그래서 편하게 촬영할 수 있었답니다.

유명한 캐릭터일까요?

저는 처음 보는데 전형적인 일본 스타일인 것 같습니다.

 

우측에 맥주 박스 이에 고양이 귀엽네요!

 

이 아이는 도시락 만드는 캐릭터 인가 봐요!

계란이 테마인 거 같은데 편의점 도시락이랑 아이스크림도 팔아요. 하하

너무 아기자기 귀엽네요!

오!! 찍을 땐 몰랐는데

오른쪽 바구니에 오리 같은 계란 있네요??

어쩌죠... 너무 귀여운데..ㅠ

이건 핑크 캐리거일까요??

가운데 좀 봐보세요!!

머그컵에 들어가 있어요!!!

수프 국자도 있고 정말 별걸 다 만드네요!!

이런 것들도 조금씩 모아서 집구석구석 전시해 두면 색다른 콘셉트의

하우스 인테리어가 연출될 것 같네요..

 

너무 유치하려나..;;

위의 핑크 캐릭터 친구인가 봐요~!

요리 관련된 미니어처가 많았던 것 같습니다.

어린이들이 좋아할 것들도 많이 있지만

성인도 충분히 개인 취향대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사두면 금방 관심이 떨어지겠지만..

 

그래도 자기만족하며 힐링하시는 분들도 계실지도..

애는 어디서 많이 본 것 같네요!!

헉!!

가운데 휴지각이랑 우측에 기타 치고 있는 곰도리!!!!!!

너무 귀엽다!!!

하지만 저는 사지 않을 겁니다.

키키 키키

 

조카들이 다 가져가 버릴게 뻔하기 때문이죠..

삼촌의 비애..

 

이렇게 광주 영풍문고 별관을 구경해 보았는데요!

이것들 이외에도 많지만 너무 많이 올리면 보기 힘드실 것 같아서

오늘 포스팅은 미니어처만 올려보겠습니다!!

 

선물이나 취미생활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뿅!

https://www.youtube.com/channel/UC_WHKpQTE7q_y2r_jPV28_g

 

1984 바꿔남 라이프

대한민국 1984년 남자로 살아가는 이야기 리뷰/유튜버/브이로그/취미/소통/여행 광고문의 : sunhyungg@gmail.com

www.youtube.com

https://www.youtube.com/channel/UCiZ47VH8KyDD8KgEWw2FKMg

 

인테리어바꿔TV

안녕하세요! 바꿔TV 크리에이터입니다 :) 전직 인테리어회사를 운영하던 사람입니다^^ 현재는 홈스타일리스트로 직장에 재직중에 있으며, 틈틈히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많은 기술자, 전��

www.youtube.com

https://in.naver.com/interiorchange

 

[네이버 인플루언서 검색] 인테리어바꿔TV

인테리어와 리모델링 그리고 홈스타일링&홈퍼니싱까지 소통하며, 함께 나만의 공간을 연출하는데 도움드리며, 도움받는 공간입니다 :) 유튜버 되는 방법도 알려드려요^-^

in.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