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암동 스타벅스 평일 사람 많은 날 방문기

안녕하세요!

1984 바꿔남 입니다~

 

저는 지금 광주 풍암동 스타벅스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헤이즐넛 시럽을

듬뿍 넣은.?

 

커피를 한 잔 시키고 오늘의 포스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풍암동 스타벅스는 처음인데요!!

대부분 2층까지 구성되는데 여기는 1층만 스타벅스 건물이네요.

 

입구에는 스타벅스 시그니쳐 원두인가요??

단아하게 디스플레이 해두었더러고요.

쇼케이스에는 음식이 아직은 많이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

사람 정말 많네요!!

 

운암동 스타벅스도 사람이 많았지만 여기도 역시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여기에서 즐겨 드시는 사이드 메뉴가 있나요?

저는.. 빵은 별로 안 좋아해서요..ㅎㅎ

 

더럽게 비싸요 ㅡ.ㅡ

 

아시겠지만~ 저는 스타벅스 텀블러를 모으는 걸 좋아해서~

스타벅스 매장 다니시면 아시겠지만..

 

지점별로 취급하는 텀블러 라인업이 조금씩 달라요~

어디 가면 있고, 어디가면 없고 그렇답니다!

 

품절되면 은근히 구하기 힘든 제품도 있어요!

풍암점은 나름 많은 라인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저번 글에서는 스타벅스 코리아의 마케팅을 살펴보았다면

오늘은 스타벅스 인테리어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스타벅스의 인테리어는 기업형 이기 때문에 레이아웃을 크게 벗어나지를 못해요!!

 

하지만 풍암점은 전체적으로 빈티지하게 연출이 되어서 조금은 다른 느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인더스트리얼 스타일로 연출을 많이 신경 쓸 부분이 느껴지네요!!

 

저는 스타벅스 리워드가 어마어마하게 쌓여있어서..ㅋㅋ

 

새로운 매장을 방문하면 항상 설문조사 문자가 와요!!

 

스크랩을 못 해놨는데 다음에 해놔야겠어요!!

참여하면 별을 하나 더 준답니다 :)

벽면이 약간 뭐랄까요?

에폭시 도장처럼 연출하고,

파벽돌과 다양한 빈티지와 인더스트리얼의 뉴욕에 온듯한?

(뉴욕에 가본 적은 없지만..)

 

스타벅스 액자들을 보면은 원두를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는 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뭐.. 맛을 모르니까.

 

평일 오후지만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운암동도 사람은 많았지만 정말 무서울 정도로 조용했는데

여기는 에너지가 넘치는 매장인 거 같아요.

너무 대화 소리가 많아서 이어폰 끼고 노래를 틀 수밖에 없는 상황이네요..

 

유동인구가 많아서 더욱 그런 거 같아요!

타인의 초상권은 중요하기에 가려주는 센스!!

블로그 초기지만 이렇게 사진 찍는 게 조금은 조심스럽네요..

하나씩 나아지겠죠??

바닥도 원목 느낌의 타일을 사용했고,

조명에서도 느껴지겠지만

딱!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 연출에 힘을 실었습니다.!!

눈썰미 좋으신 분들은 보이시 겠지만 천장도 전부 노출 콘크리트로 연출했죠??

그렇게 매장을 둘러보고 간단하게 촬영하고

장비를 펴고..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답니다!

 

오늘의 메뉴는 어김없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헤이즐럿!!

어제와 다른 건 벤티 사이즈라는 사실!!

 

아아!! 오늘은 1,000원 지출하고 12개 별 쿠폰을 사용하였답니다!

쿠폰 쓸 때마다 너무 기분 좋아요 

하하하하하!!

다른 건 다 좋았지만 주차시설이 너무 취약하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그것만 빼고는 너무 큰 아파트 대단지 이기 때문에

장사는 잘 될 것 같습니다.

노트북과 태블릿을 펼쳐서 공부하는 사람도 많이 보이고..

 

저는 개인적으로 카페에서 공부는 못 할 거 같아요.

너무 시끄러워서!!

 

아무튼 오늘도 이렇게 스타벅스 방문기를 작성해 봅니다!!

 

그럼 끝으로 구독과 팬 가입을 부탁드리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 맺으려 합니다!

뿅!

 

 

https://www.youtube.com/channel/UCiZ47VH8KyDD8KgEWw2FKMg?view_as=subscriber

 

인테리어바꿔TV

안녕하세요! 바꿔TV 크리에이터입니다 :) 전직 인테리어회사를 운영하던 사람입니다^^ 현재는 홈스타일리스트로 직장에 재직중에 있으며, 틈틈히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많은 기술자, 전��

www.youtube.com

https://www.youtube.com/channel/UC_WHKpQTE7q_y2r_jPV28_g

 

1984 바꿔남 라이프

대한민국 1984년 남자로 살아가는 이야기 리뷰/유튜버/브이로그/취미/소통/여행 광고문의 : sunhyungg@gmail.com

www.youtube.com

https://in.naver.com/interiorchange

 

[네이버 인플루언서 검색] 인테리어바꿔TV

인테리어와 리모델링 그리고 홈스타일링&홈퍼니싱까지 소통하며, 함께 나만의 공간을 연출하는데 도움드리며, 도움받는 공간입니다 :) 유튜버 되는 방법도 알려드려요^-^

in.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