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초밥 광주 상무지구 맛있는 초밥 맛집 탐방기

안녕하세요!

1984 바꿔 남입니다 :)

오늘 점심은 점장님께서 마지막 근무 날이라고..

맛있는 초밥을 사준다고 하셔서 상무지구 메이루즈 상가 미스터 초밥을 갔습니다~!!

아놔...

갤럭시 S20 울트라로 찍은 건데..

초점이 잘 안 맞아요..ㅠㅠ

너무 가까워서 그런지.. 글씨가 흐릿흐릿!! 맘에 안 듦!!

아무튼!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가서 이미 한바탕 전쟁이 있었는지 테이블들이 어수선하더라고요 ㅎㅎ

저는 사실.. 생선음식을 별로 안 좋아해요~

그래서 초밥이나 회는..

누가 사주지 않는 한..

혹은 배가 너무 고픈데 먹을게 그것밖에 없을 때.. 그럴 때만 먹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 이렇게 둘이 가서

활어 초밥, 스테 리크 초밥, 연어 초밥 이렇게 3개 주문했어요~!

당연히 그 날 잡은 생선으로 바로 요리해서~!!

예쁜 도자기 주전자라고 해야 하나요...

알록달록 컵에 보리차는 아닌 거 같고..

갈색 물을 따뜻하게 제공해 주더라고욥!!

정갈한 손가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de in korea 더라고욥

메인 음식에 앞서 샐러드와 마늘 조림? 양배추 조림?

시큼시큼 달콤 달콤 그냥 신선한 맛이었어요!

상무지구 미스터 초밥은 꾀나 유명한가 보더라고요..

저희 테이블 앞에는 여성 두 분이서 대낮인데(오후 3시)

이미 소주를...ㅋㅋㅋㅋ

너무 멋지더라고요~!!

샐러드 드레싱도 콩 같은 거 갈아 넣어서 배고픈 저의 위를

채워줄 건강한 이 채소들~!!

맛있어 보이죠??

맛있었어요~!!

채소도 싱싱하고 무엇보다도 가게가 깔끔해서 좋았던 거 같아요~!

한참 샐러드를 먹을 즈으음.

가락국수에 유부를 띄워서 한 그릇 나왔는데

국물이 뜨겁지 않고 미지근해서 딱 먹기 좋은 온도였어요!

정갈하게 세팅하고 설정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럭시 S20 울트라 4k 화질로 세팅하고 찍은 사진이랍니다~

정말 화질 하나는 맘에 듭니다!!

면발이 쫄깃하고 유부도 적당히 퍼지지 않고

씹히는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여기까지는 다 제가 그래도 싫어하는 음식은 아니니까요..ㅎㅎㅎ

그리고 대망의 초밥이 나왔어요!

저는 생선을 안 좋아 하기에...

스테이크를 기다리고 있는데 그건 익혀야 해서 좀 더 늦게 나오더라고요..ㅠㅠ

2분기 다리다 못 참고 ㅋㅋㅋ

뻘쭘해서 하나 드셨어요~!

 

블로그 포스팅하려면 이런 에러 사항이 있더군요..

먹을 것을 앞에 두고 고사를 지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주얼은 정말 맘에 듭니다!

정말 싱싱해 보이지 않나요?

그렇게 3분 정도 기다렸을 까요!!

드디어 꼬기꼬기!! 가 나왔습니다 +_+

이 영롱한 소고기...

저는 고기가 너무 좋아요~~ㅎㅎ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그리하여 주문한 모든 음식이 차려졌습니다!!

정말 고급스럽고 먹음직스럽죠?

눈썰미 좋으신 분들은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어 초밥 가운데가 휑하니 비어있네요 ㅎㅎ

내가 젤 좋아하는 스테이크 초밥

신선하고 먹음직스러운 활어 초밥

점장님이 몸에 좋다는 연어 초밥

이렇게 초밥을 10분 만에 흡입을 하고 있으니

또 서비스 음식을 내어 주셨답니다!!

자몽에이드와 새우튀김에..

그.... 뭐더라..

이름이 영어였는데...

아무튼 시큼시큼 치즈 같기도 한 소스에 찍어먹는 건데!!

저게 정말 별미더라고요!

근데 저거 술잔 아닌가요??

저 생선 안 좋아하는 거 아시고 점장님 껏도 저 먹으라고 주셔서 2개 묵었어요^^

너무 잘 먹어서~

스페셜 세트 하나는 포장해서 일하고 있는 우리 동료 가따줫어요.ㅎㅎ

총 식사비용은

몰라요.

왜?

내가 안 내고 얻어 묵었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비싼 음식을 먹어서..

너무 행복한 하루하루였습니다.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상무지구 미스터 초밥 강력추천!!

시청점은 아니고 저는 메이루즈 상가점으로 갔습니다~~


유튜브 구독과 인플루언서 팬 가입 부탁드려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_WHKpQTE7q_y2r_jPV28_g

 

1984 바꿔남 라이프

대한민국 1984년 남자로 살아가는 이야기 리뷰/유튜버/브이로그/취미/소통/여행 광고문의 : sunhyungg@gmail.com

www.youtube.com

https://www.youtube.com/channel/UCiZ47VH8KyDD8KgEWw2FKMg

 

인테리어바꿔TV

안녕하세요! 바꿔TV 크리에이터입니다 :) 전직 인테리어회사를 운영하던 사람입니다^^ 현재는 홈스타일리스트로 직장에 재직중에 있으며, 틈틈히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많은 기술자, 전��

www.youtube.com

https://in.naver.com/interiorchange

 

[네이버 인플루언서 검색] 인테리어바꿔TV

인테리어와 리모델링 그리고 홈스타일링&홈퍼니싱까지 소통하며, 함께 나만의 공간을 연출하는데 도움드리며, 도움받는 공간입니다 :) 유튜버 되는 방법도 알려드려요^-^

in.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