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퀘어 버터(better) 소품 구경 예쁜 생활용품 엄청 많아요!

 

안녕하세요!

1984 바꿔남입니다 :)

오늘은 광주 유스퀘어 영풍문고에 자리 잡고 있는

"Better"를 다녀왔어요!!

 

 

 

 

무슨 브랜드인지는 모르지만..

코너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이 있어서 들어가 보게 되었어요!!

가격이 착한 다양한 소품과 생활용품이 있었는데요!

인형들이 너무 부드럽고 좋더라고요.

 

 

이거는 뭘까요?

맥주잔이랑 과자들 같은데..

오징어가 저를 너무 또랑또랑 쳐다보네요!!

 

이 매장이 특이한 게 들어가면 못 나오는 구조?

키키 키키키

 

그렇게 레이아웃을 설치되어 있더라고요.

"ㄹ"자로 한 바퀴 쭉~

돌고 나오면 매장 전체를 돌아 나올 수 있는 구조예요!

 

 

위생용품부터 없는 게 없었어요!

다이소 같기도 하고..

하지만 다이소보다 조금 더 어린아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게 많은 그런 매장입니다!

 

 

주로 수입제품 위주로 디스플레이되어있던데

과장도 보니까 전부 수입과자네요?

저는 저기서 좋아하는 게..

없네요.;;

하리보가 애들이 그렇게 좋아한다던데??

알록달록 색깔이 예쁘네요.

 

 

아무리 봐도 일본 브랜드 같죠?

전형적인 일본 고양이 느낌이랍니다!!

캐릭터들이 다양하게 많이 있었고요.

초등학생들이 좋아할법할 아이템이 많아서

자녀분이 있다면 같이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건 천연비누일까요?

수제비누인 거 같기도 하고..

가격이 정말 착해서 좋습니다.

저는 면도를 해야 해서 비누보다는 폼을 쓰는데

향이 다양해서~

 

나만의 향기를 원하신다면 다양하니 이 중에서 골라서 써도 좋을 것 같아요.

 

 

이쪽은 과일향 비누들이 즐비해있어요.

모양도 그렇고 누가 봐도 과일 비누!

이런 거는 어떻게 만드는지.. 참 신기하네요.

 

한참 폐식용유 빨랫비누 만드는 게 유행이었잖아요~

여기는 친환경으로 만들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쪽은 디퓨져~!

저는 디퓨저를 전부 포터리반 제품을 이용 중이어서~

저런 디퓨져들은 사춘기 소녀들이 쓰기에 좋은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

저는 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집에도 디퓨져가 가득하답니다..

 

향기는 그 사람을 기억하게 하는데 가장 훌륭한 아이템이거든요 :)

 

 

우와!!!!!!!!!!!!

이 귀여운 브로콜리 인형을 보세요!!

저랑 닮은 코를 가지고 있네요.ㅋ

 

양배추같이 생겼네요..

아니네요! 스머프인가?

 

이런 애들이 시리즈로 엄청 많았어요!!

인형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정말 부드러워요!

 

유스퀘어 better!! 버터?

 

 

이제 날씨가 무더워지니 계절상품도 나오더라고요.

손 성풍기..

 

학생들이 많이 들고 다니던데..

저는 뭐 들고 다니는걸 엄청 귀찮아해서..

그냥 빨리 에어컨 켜진 실내를 찾아 도망가는 걸 선택할게요 ^^

 

 

우울해 보이는 토끼..

잠자는 토끼?

명상하는 토끼~?

 

 

이 외에도 바스용품부터 생활 속 생필품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하기 좋은 장소이니 꼭 한 번 들러보시길 바라요!

여기에는 안보이는데 뒤에는 더 다양한 생필품들이 가득해요!!

완전 다이소랑 판박이에요!

 

중구난방있는게 아니라 디스플레이가 스토리별로 되어 있어서

쇼핑하기 아주 좋은 구조로 되어 있어요!!

 

 

광주 유스퀘어가 어느덧 랜드마크가 되어서

항상 많은 사람들이 있는데

이런 곳이 있는지는 몰랐네요~

 

영풍문고 책 보러 갔다가

우연히 방문하게 된 매장인데

 

나중에 필요한 물품 있으면 한 번 더 가봐야겠어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

 

광주 유스퀘어 소품과 생활용품이 가득한 better 매장 방문기였습니다!

 

뿅!

https://www.youtube.com/channel/UCiZ47VH8KyDD8KgEWw2FKMg?view_as=subscriber

 

인테리어바꿔TV

안녕하세요! 바꿔TV 크리에이터입니다 :) 전직 인테리어회사를 운영하던 사람입니다^^ 현재는 홈스타일리스트로 직장에 재직중에 있으며, 틈틈히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많은 기술자, 전��

www.youtube.com

https://www.youtube.com/channel/UC_WHKpQTE7q_y2r_jPV28_g

 

1984 바꿔남 라이프

대한민국 1984년 남자로 살아가는 이야기 리뷰/유튜버/브이로그/취미/소통/여행 광고문의 : sunhyungg@gmail.com

www.youtube.com

https://in.naver.com/interiorchange

 

[네이버 인플루언서 검색] 인테리어바꿔TV

인테리어와 리모델링 그리고 홈스타일링&홈퍼니싱까지 소통하며, 함께 나만의 공간을 연출하는데 도움드리며, 도움받는 공간입니다 :) 유튜버 되는 방법도 알려드려요^-^

in.naver.com

 

+ Recent posts